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채용 과제를 끝냈다!

지난 1주일간 취업 과제를 할 일이 있었다! 

알바나 기타 다른일로 시간이 많이 있지 않았지만 무사히 끝낼 수 있었다. 

 

과제내용! 

디자인 파일과 기능에 대한 설명을 보고 화면을 만드는 과제였다.

구현할건 생각보다 간단해서 여러 일로 시간이 없는 내게는 적당했다. 

 

디자인

디자인 파일은 공개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아 짧게 설명하자면 

왼쪽에 사이드바가 있고 오른쪽에는 내용이 있는 모양이었다. 

사이드바에는 대메뉴와 소메뉴가 있어 대메뉴를 누르면 소메뉴가 나오는 형식이었고 크기는 세로 100vh 가로는 전체 화면에 20%였다. 

기능

화면을 열었을떄 정보를 get으로 가져와 화면에 뿌려야 했고 기능1~기능6 까지 있었다. 기능 2,4는 input 이었다. 그리고 저장을 누르면 post 요청을 보내야 했다. 이 외에도 input을 누르면 가져온 데이터와 맞는 달력을 보여줘야했다.

마무리

과제를 하다보니 너무 재밌어서 과제가 하나인것이 조금 아쉬웠다. 

앞으로도 취업을 위해 과제를 할 일이 많았으면 좋겠다! 

아자아자 화이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