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터디 모임을 만들기!

친구와 카페에 갔을 때 개발 스터디를 하시는 분들을 보았다.
개발에 대한 얘기를 나누고 서로 지식을 나누는 모습을 보며 나도 스터디를 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스터디를 찾아보았다. 

하지만 이미 인원이 다 찼거나 거리가 멀어 적당한 것이 없었고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녀도 비슷했다! 

그래서 내가 만들기로 결정했다! 

먼저 가장 많은 글이 있던 Hola!라는 곳에서 일요일에 모집글을 올렸다.

저는 프론트엔드 부트캠프를 수료하고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각코를 찾아보다 원하는 곳이 없어 직접 만들기로 결심해 모각코 모임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분야는 상관 없습니다! 백엔드 공부를 하시거나 디자인을 하셔도 괜찮습니다 모여서 함께 공부하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이 모임은 아직 초기여서 모각코이지만 좋으신 분들과 취업 후에도 지속 가능한 스터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매주 오프라인으로 모임을 가지거나 1주일에 한번 온라인, 2주에 한번 오프라인 모임 방식으로 진행 하려 합니다!

아직 초기인 만큼 같이 모임을 만들어가며 규칙을 정해봐요!
현재 인원은 0명 입니다!

 

모집글 내용은 위와 같다.

 

월요일이 되자 3명의 스터디원 분들의 연락이 왔다. 생각보다 연락이 많이 와 열정 가득한 사람이 많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모임날 어떻게 해야할까 벌써 기대가 되고 떨리지만 빨리 친해져서 오래갈 수 있는 스터디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